메뉴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컨텐츠 바로가기
  • DAEWOONGIND
  •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도전 !

컨텐츠영역

경영가치

  • HOME>
  • 회사소개>
  • 경영가치

비 전

비전 1.핵심가치, 2.핵심역량
핵심가치
최고의 기술과 품질의 자부심으로 인류와 사회에 봉사하는 기업
핵심역량
품질 최우선 확보
원가경쟁력 제고
신사업 지속 발굴
글로벌경영 강화

경영방침

지나온 반세기보다 다가올 반세기가 더 자신있는 기업. 1.도전, 2.변화, 3.혁신

사 훈

1.성실한자세, 2.화목한생활, 3.겸손한마음

CI소개

- 심볼마크의 의미
대웅아이엔디 심볼마크
대웅아이엔디(주)의 CI는 '대웅'의 영문 이니셜을 형상화 한 것입니다.
사선의 각과 부드러운 곡선이 조합된 wordmark logo는 옳 곧음과 포용의 조화를 이루려는 기업의 이미지를 형상화하였고, 채색된 푸른색은 성실함과 기업의 투명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.
- 시그니쳐
대웅아이엔디 로고
- 컬러시스템

Pantone 2765 EC, rgb : 31/0/127, cmyk: 99/100/61/31

Pantone 2765 EC
rgb : 31/0/127
cmyk: 99/100/61/31

Pantone 485 EC, rgb : 255/63/0, cmyk: 0/86/94/0

Pantone 485 EC
rgb : 255/63/0
cmyk: 0/86/94/0

윤리경영

대웅아이엔디(주)는 경영활동을 함에 있어 윤리를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합니다.

기업이 가진 의사결정과 행위를 판단하는 기준, 경영상 나타나는 행동으로
태도의 옳고 그름을 구분하는 도덕적 판단기준이나 체계, 즉 기업을 둘러싸고
상호작용을 하는 이해 관계자들이 추구하는 윤리입니다.

  • 모든 경영활동의 목표를 양심에 반하지 않는 수단으로 달성할 것이며, 투명하고 합리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것입니다.
  • 경영활동에 있어 이익추구와 윤리간에 상호갈등이 발생할 경우 윤리적인 측면을 우선 고려할 것입니다.
  • 윤리경영을 위한 선제조건을 이해당사자 상호간 신뢰를 기반으로 형성될 때 달성됨을 숙지하고
    신뢰를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 할것입니다.
  • 윤리경영이 부패와 부조리의 부정적 정화차원의 개념이 아닌 신뢰형성과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선택임을
    직시하여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