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 전
- 핵심가치
- 최고의 기술과 품질의 자부심으로 인류와 사회에 봉사하는 기업
- 핵심역량
- 품질 최우선 확보
- 원가경쟁력 제고
- 신사업 지속 발굴
- 글로벌경영 강화
경영방침
사 훈
CI소개
- - 심볼마크의 의미
-
대웅아이엔디(주)의 CI는 '대웅'의 영문 이니셜을 형상화 한 것입니다.
사선의 각과 부드러운 곡선이 조합된 wordmark logo는 옳 곧음과 포용의 조화를
이루려는 기업의 이미지를 형상화하였고, 채색된 푸른색은 성실함과 기업의 투명성을
상징하고 있습니다.
- - 시그니쳐
- - 컬러시스템
-
Pantone 2765 EC, rgb : 31/0/127, cmyk: 99/100/61/31
Pantone 2765 EC
rgb : 31/0/127
cmyk: 99/100/61/31
-
Pantone 485 EC, rgb : 255/63/0, cmyk: 0/86/94/0
Pantone 485 EC
rgb : 255/63/0
cmyk: 0/86/94/0
윤리경영
대웅아이엔디(주)는 경영활동을 함에 있어 윤리를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합니다.
기업이 가진 의사결정과 행위를 판단하는 기준, 경영상 나타나는 행동으로
태도의 옳고 그름을 구분하는 도덕적 판단기준이나 체계, 즉 기업을 둘러싸고
상호작용을 하는 이해 관계자들이 추구하는 윤리입니다.
- 모든 경영활동의 목표를 양심에 반하지 않는 수단으로 달성할 것이며, 투명하고 합리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것입니다.
- 경영활동에 있어 이익추구와 윤리간에 상호갈등이 발생할 경우 윤리적인 측면을 우선 고려할 것입니다.
-
윤리경영을 위한 선제조건을 이해당사자 상호간 신뢰를 기반으로 형성될 때 달성됨을 숙지하고
신뢰를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 할것입니다.
-
윤리경영이 부패와 부조리의 부정적 정화차원의 개념이 아닌 신뢰형성과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선택임을
직시하여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